본문 바로가기
한국타이어, 2022 나눔 음악회 개최
입력시간 : 2022-09-23 오전 9:48:32
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9월 29일 저녁 7시 30분 대전광역시 대덕구 석봉동에 위치한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‘2022 나눔 음악회’를 개최한다.

2012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‘나눔 음악회’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인 및 자원봉사자 등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문화 행사다.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019년 이후 3년만에 다시 열린다.

이날 행사에는 대전·충남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, 자원봉사자 등 2,000여 명이 초대될 예정이다. 일반 시민들도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.

가수 린, 김필, 설하윤, 써니힐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석하여 흥겨운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. 이와 함께, 행운권 추첨을 통해 타이어 증정권, 각종 가전제품 등 다양한 선물도 함께 전달한다.

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나눔의 정신을 알리고 실천하는 사회복지 현장 종사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대전공장 및 금산공장, 연구소 한국테크노돔,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등 회사의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대전·충남 지역의 취약계층이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.

오토뷰 | 뉴스팀 (news@autoview.co.kr)
댓글보기 관련된 전체의견0
ㆍ상업광고, 인신공격, 비방, 욕설, 음담패설 등은
....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ㆍ상업광고, 인신공격, 비방, 욕설, 음담패설 등은
....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