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지프, tvN 월화 드라마 ‘고스트 닥터’에 차량 협찬
입력시간 : 2022-01-14 오전 11:18:14
지프(Jeep®)가 tvN의 새해 첫 월화 드라마 ‘고스트 닥터’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인 ‘랭글러 4xe’와 ‘그랜드 체로키’를 협찬 차량으로 제공한다.

tvN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 정지훈(차영민 역)과 사명감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김 범(고승탁 역)이 주연 배우로 합을 맞춰,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육체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다. 16부작으로 구성된 고스트 닥터는 1월 3일 첫 방송으로 공개되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tvN을 통해 방영된다.



고스트 닥터에 노출된 차량은 ‘랭글러 4xe’와‘그랜드 체로키’이다. 랭글러 4xe는 극 중 톡톡 튀는 MZ 세대 의사 고승탁의 스타일리시한 동반자로 등장, 친환경 차량을 상징하는 하이드로 블루(Hydro Blue) 대담한 색상이 개성 강한 극 중 캐릭터를 대변하고 있다.



한편, 출중한 실력으로 흉부외과 최고의 에이스로 꼽히는 차영민의 극 중 깔끔하고 완벽주의적 성향을 반영하고 있는 그랜드 체로키는 1992년 디트로이트 북미 국제 오토 행사장인 코보 홀(Cobo Hall)의 유리문을 깨고 나오는 인상적인 첫 데뷔를 장식한 이래 프리미엄 SUV의 어원을 탄생시킨 지프의 대형 프리미엄 SUV다.

오토뷰 | 뉴스팀 (news@autoview.co.kr)
댓글보기 관련된 전체의견0
ㆍ상업광고, 인신공격, 비방, 욕설, 음담패설 등은
....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ㆍ상업광고, 인신공격, 비방, 욕설, 음담패설 등은
....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